경기도회는 지난 2022년 10월 1~ 2일, 1박 2일간 대부도에 위치한 캠핑장에서 경기도회 회원 및 회원의 가족과 지인 등 160여명이 함께하는 캠핑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로 지난 2년간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할 수 없다가 최근 완화된 코로나 방역 지침(9월 26일 실외 마스크 착용의무 해제) 덕분에 회원과 함께하는 행사를 추진할 수 있었다.

이날 차종호 회장은 “함께하는 행사를 통하여 회원과 직접 만나며 소통을 하고 싶었는데 코로나19로 인해 그동안 원활하지 못해 아쉬웠다”며, “상황이 더 나아진다면 다양한 행사로 회원들과 만나 다양한 이야기를 듣고 싶다. 또한 대한치과위생사협회 경기도회 김순례 회장을 비롯하여 임원진도 참석해주셔서 감사하다. 그리고 무엇보다 안전사고에 유의 바라며,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서 대한치위생사협회 경기도회 김순례 회장은 “귀한 자리에 초대해주셔서 감사드리며, 경기도 치위생사협회 자리로 오시는 회원님들께 무료 치과 검진 서비스와 소정의 상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제공하며, 안전하고 즐거운 캠핑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캠핑행사는 가족단위로 참석한 회원들이 많아 아이들도 함께 즐길 수 있는 빙고게임 등의 쉽고 재미있는 레크리에이션을 준비했으며, 게임을 진행하는 내내 열기가 가득했다. 경품 행사와 함께 기념품을 지급했다. 이번 캠핑 행사에 참석한 회원들은 알찬 구성에 대부분 만족하여 내년에도 개최하기를 희망하는 의사를 표했다. 끝으로 차종호 회장은 “캠핑행사를 위해 고생한 임원들과 도움 주신 회원들에게 그간의 노고를 치하 한다”며 “경기도회 임원들이 꼼꼼히 계획하고 사전 답사를 하는 등 철저한 준비과정으로 첫 캠핑 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