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방사선사협회 전라남도회(25대)는 올해 ‘소통과 참여 그리고 함께하는 전라남도회 방사선사’라는 슬로건으로 힘찬 출발을 하였다. 올 한해는 온라인 보수교육에서 벗어나 4년 만에 오프라인 대면교육을 실시하였고 우려와 달리 많은 회원들의 접수로 모처럼 활기찬 교육의 장이 열려 지역 선후배들의 소통 창구가 되었다.
보수교육에 앞서 전라남도회 장학회에서 소속 회원들에게 매년 대면 보수교육 때 회원 자녀에게 수여되는 장학증서 전달 및 기념식도 4년 만에 재개되었다.
전라남도회는 지난 8월 26~27일 현 25대 임원들과 20~24대 전임회장, 지역 분회장, 자문위원 등 총 16명이 참석하여 ‘듣GO, 말하GO, 행동하GO, 행복한 동행’을 주제로 <제25대 임원 워크숍>을 개최하였다.
문철홍 회장의 인사말을 시작으로 귀한 시간 내어 참가한 참가자들을 소개하며 본격적인 워크숍을 진행하였다.
첫 번째 주제는 박윤석 부회장이 2023년 제1, 2, 3차 대면 보수교육의 평가와 회원들의 설문조사 결과를 발표하였고, 전라남도회 회원들의 소중한 의견들을 헤아리며 도회의 목표인 ‘방사선사의 단합된 힘’을 만들어내기 위해 보수교육 방향성에 대하여 토론이 진행되었다.
두 번째 주제로 문철홍 회장이 전라남도회 2024년 사업 계획을 발표하였으며 핵심 사업들을 공유하며 회원 중심의 소통하는 전라남도회, 한 단계 도약하는 전라남도회로 거듭나기 위해 참석자들의 조언과 자문을 듣는 뜻깊은 시간으로 마무리되었다.
회원들과의 소통 방법을 다양화하여 단합된 힘을 기를 수 있기를 다짐하며 적극적인 제25대 전라남도회가 되기를 소망한다. 제25대 전라남도회는 이번 워크숍을 통해 변화를 위한 준비, 그리고 소통을 위한 행동, 행복한 동행을 시작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