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방사선사협회 대전광역시회 임원과 봉사단 및 봉사자 총 50여 명은 대전광역시 동구청 복지 정책부서와 함께 11월 25일 대전광역시 판암동 일대에 지역사회공동체 의식을 함양하고 나눔 봉사활동으로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한 주거환경을 제공하는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봉사활동에는 대한방사선사협회 대전광역시회 회장 박희왕 및 대전광역시회 임원, 대전광역시 동구청(청장 박희조) 및 판암동 행정복지센터 직원들, 건양대학교 방사선(학)과 및 대전보건대학교 방사선과 재학생과 교수 및 대전보건대학교 동문회 등 50여 명이 참여하여 연탄 600장과 쌀 20kg 6포대 총 120kg을 지역 소외된 이웃에게 전달했다.

대전광역시회 박희왕 회장은 행사에 참여한 봉사자 및 재학생들에게 “쌀쌀한 날씨에 난방비 인상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주민들이 많으셔서 안타까웠다”며 “우리가 지역사회 이웃들에게 전해드리는 따뜻한 온기와 사랑이 조금이나마 매서운 겨울의 추위를 녹여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맺음말을 끝으로 행사를 마무리 지었다.

대전광역시회는 매년 지역사회에 도움이 필요한 가구를 찾아 실직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연탄 및 쌀을 전달해 드리는 봉사를 진행함으로써, 항상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려고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