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방사선사협회 회원 여러분!

제25대 집행부를 대표하여 회장 한정환 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여러분 모두, 2024년 새해 갑진년 청룡의 기운을 한껏 받아 가내 행복과 원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협회는 회원 여러분의 권익 복지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하고자 하였습니다만, 저희의 부족함이 아쉬움으로 남아 있습니다.

회원 여러분의 많은 격려와 조언 모두 겸허히 가슴 깊이 새기고, ‘회원으로서 가족과 같은 동료의식’, ‘방사선사의 업무’, ‘회원 모두의 화합하는 마음’ 등을 마치 저글링하는 공과 같이 조화롭게 받고 던지면서, 더욱더 회원을 위한 협회로 만들어 가겠습니다.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오.

협회 창립 59주년이 되는 올해 아직도 진행 중인 타 직역의 방사선사 업무 침탈를 막기 위해 적극 대처하겠습니다.

‘공익신고제’의 적극 운영, ‘방사선사의 날’ 등을 통한 대외 홍보 등 보건 의료 전문직인 ‘방사선사’를 널리 알리겠습니다.

방사선사의 과거를 돌아보고 미래를 준비할 수 있도록 1분, 1초 시간의 소중함을 잊지 않고 현재(PRESENT)라는 선물을 회원 여러분과 함께 잘 만들겠습니다.

회원의 긍정적 사고가 증대되어 스스로 협회에 관심과 참여가 적극적으로 이뤄지도록 ‘넛지 효과(Nudge effect)’를 키우겠습니다.

소중한 회원 여러분! 힘이 되어 주십시오.

올 한 해가 회원 여러분의 최고의 시간이 되기를 두 손 모아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4년 1월 1일

사단법인 대한방사선사협회 회장 한정환 배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