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방사선사회(회장 박성모)는 지난 7월 25일(금) 건국대학교병원 B3 강의실에서 (주)센트디아와 ‘방사선사 회원을 위한 건강 상생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은 서울특별시회 소속 회원들이 보다 건강한 생활을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 양 기관이 함께 건강 상생의 가치를 확산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마련되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구강 및 건강관리를 위한 제품을 회원들에게 특별가로 공급 △건강 습관 형성을 위한 콘텐츠 및 참여형 프로그램 공동 기획 △향후 공동 건강 캠페인, 콘텐츠, 기부, 마케팅 활동 등 다양한 상생 모델을 추진하는 것 등이다. ㈜센트디아는 이미 지난 3월 22일 열린 ‘2025년도 KIMES & 서울특별시 방사선사회 제59차 국제 학술대회’에서 자사 제품인 마우스워시를 기념품으로 제공하며 회원들과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센트디아의 마우스워시 브랜드 ‘센트디아(ScentDIAH)’는 꽃과 풀의 건강한 향기를 담은 저자극 제품으로, 대표 제품으로는 ‘디아홍차민트향’와 ‘디아알로에향’ 등이 있다.

서울특별시 방사선사회는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들의 건강 복지 향상과 건강한 생활 실천을 위한 협력 강화 및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보다 풍요로운 회원 서비스를 제공해 나갈 계획이다.

서울특별시 방사선사회(회장 박성모)는 지난 7월 28일(월) 종로구 명륜안경·콘택트(종로구 명륜2가 198-1)에서 회원 복지 향상을 위한 ‘방사선사 회원을 위한 건강 상생 협약식’을 진행하였다.

이번 협약은 서울특별시회 소속 회원과 가족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되었으며, 양 기관은 상호 긴밀한 협력관계를 유지하며 협약 내용이 충실히 이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기로 했다.

협약의 주요 혜택으로는 △신제품 안경테 20% 할인 △신제품 안경알 20% 할인 △그 외 제품은 재량에 따라 추가 할인 제공 등이 포함되며, 대상자는 전년도까지 연회비를 완납한 서울특별시회 회원 및 가족이다.

박성모 회장은 협약 소감을 통해 “이번 협약은 회원분들과 가족들에게 작지만 실질적인 생활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의미 있는 자리였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회원 복지 향상과 삶의 질 개선에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라고 전했다.

서울특별시 방사선사회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회원 복지 확대에 한 걸음 더 다가섰으며, 앞으로도 회원들이 일상 속에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마련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