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방사선사협회 강원특별자치도회(회장 이홍규)는 지난 2025년 9월 28일(일), 원주시 소금산 그랜드밸리 일원에서 회원 간 친목과 재충전을 위한 2025 강원도회 힐링데이’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강릉·원주·춘천·동해 등 강원도 전역에서 모인 회원 약 80여 명이 참여해 함께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 진행되었으며, 참가자들은 소금산 케이블카를 이용해 출렁다리 구간까지 이동한 뒤, 잔도를 걸어 스카이타워-울렁다리를 지나 에스컬레이터로 하산하는 약 1시간 30분~2시간가량의 트레킹 코스를 함께 걸었다.

비가 내리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참가자들은 우비와 우산을 챙겨 입고 밝은 표정으로 트레킹을 이어갔다. 곳곳에서 사진을 찍으며 추억을 남기고, 오랜만에 만난 회원들과 담소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 참가자는 “비가 와서 오히려 더 특별하고 기억에 남는 하루였다”고 소감을 전했다.

트레킹 후에는 점심식사와 함께 경품 추첨 행사가 진행됐다. 커피상품권, 빔프로젝터, 에어팟, 갤럭시 버즈 등 다양한 경품이 회원들에게 전달되었으며, 대상 경품은 50만 원 상당의 갤럭시 워치가 수여됐다. 사회자의 재치 있는 진행과 함께 미니게임이 곁들여져 행사 분위기는 한층 더 활기찼다.

강원특별자치도 이홍규 회장은 “바쁜 일상 속에서도 잠시나마 동료들과 함께 웃고 걸으며 서로를 격려하는 시간이 큰 위로가 되었기를 바란다”며 “회원 간 소통과 화합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비 속에서도 회원들의 따뜻한 웃음과 열정으로 빛난 이번 ‘2025 대한방사선사협회 강원특별자치도회 힐링데이’는 강원도 방사선사들의 화합과 유대감을 더욱 단단히 다지는 뜻깊은 하루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