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경청·공감·배려·수렴·화합) 프로젝트
대한방사선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박성모)는 2024년도 제1차부터 제3차까지 중소 병·의원에 근무하는 회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기 위해 분회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29명 이하 중소 병·의원에 근무하는 정회원이 대상이며, 회원들의 고충 상담 등 소중한 의견을 듣고, 시회 운영 방안 설명 및 의견수렴, 회무에 반영하고자 하는 목적이다.

제1차 간담회는 9월 5일에 「은평구·서대문구·종로구·중구·용산구·마포구·강서구」 회원들이 대상이었으며, 11명이 참석하였다. 제2차 간담회는 9월 26일에 「강북구·노원구·도봉구·동대문구·성북구·중랑구」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였고, 18명이 참석하였다. 제3차 간담회는 10월 24일에 「구로구·금천구·동작구·관악구·양천구·영등포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고, 19명의 회원이 참석하였다. 제4차 간담회는 11월 14일 예정이며, 「서초구·강남구·송파구·강동구·광진구·성동구」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특별시회 임원들이 직접 문자나 전화 통화를 하여 참석 대상 회원에게 간담회의 취지와 목적을 안내하며 참석을 독려하고 있다. 간담회는 참석자 및 서울특별시회 회무 및 회원 혜택사업 안내 및 일정 공지, 기타 사항 논의, 화합의 시간 및 간담회 순으로 진행된다.

박성모 회장은 “의정갈등 등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묵묵히 근무하시는 여러 회원분들이 서울특별시회를 이루는 근간이라 생각한다”며 “간담회를 진행할수록 회원 여러분들의 고충을 듣고, 소통할 수 있는 창구가 필요하다고 느낀다. 앞으로도 서울특별시회는 더 나은 회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러한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