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이브(경청·공감·배려·수렴·화합) 프로젝트
(사)대한방사선사협회 서울특별시회(회장 박성모)는 2024년도 제1차부터 제3차까지 중소 병·의원에 근무하는 회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듣기 위해 상반기 분회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해당 분회 중소 병·의원에 근무하는 정회원이 대상이며, 작년까지는 ‘중소 병·의원 간담회’라고 불리던 행사를 올해부터는 다양한 회원들의 의견을 보다 구체적으로 수렴하고자 좀 더 세분화하여 진행하였다.

제1차 간담회는 2월 22일에 시니어 회원들이 대상이었으며 회원 14명이 참석하였다. 제2차 간담회는 5월 2일에 심혈관계 근무 회원들을 대상으로 하였고 회원 14명이 참석하였다. 제3차 간담회는 5월 21일에 공무원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였고 3명의 회원이 참석하였다.

간담회는 참석자 및 서울특별시회 소개와 협회 회무 안내 및 일정 공지, 기타 사항 논의, 화합의 시간 및 석식 간담회 순으로 진행되며, 서울특별시회 임원들이 직접 문자나 전화 통화를 하여 참석 대상 회원에게 간담회의 취지와 목적을 안내하며 참석을 독려하고 있다.

박성모 회장은 “이번 간담회를 통해 회원들과 더 폭넓은 소통 및 회원 needs의 이해를 통해 회원과 상생하는 정책을 펼칠 수 있을 것 같다. 앞으로도 서울특별시회는 더 나은 회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이러한 소통의 자리를 자주 마련하겠다.”라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