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0월 3일 대구광역시회는 대구 수성구 소재 대형 한우 전문 식당인 ‘우리는 정육가든’과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날 협회에서는 김청모 회장 외 5명의 임원과 ‘우리는 정육가든’ 경영지원부 2명이 함께 자리하여 회원과 업체의 유익을 위한 회의를 진행했다.

‘우리는 정육가든’은 총 2층으로 이루어진 대구 최대 한우 전문점으로 양질의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면서 대규모 회식또는 가족단위 식사를 하기 좋은 공간으로 지역민들에게는 오픈 초기임에도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또한 추후 본 건물 3층 루프탑가든의 회센터도 오픈 예정으로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업체이다. 이러한 업체는 이번 협약을 통해 회원들에게 1층 정육코너에서 구입하는 고기 값의 30%, 선물 세트는 35% 할인을 하고 협회는 많은 회원들이 가게를 이용하며 가게를 알리는 것을 약속했다. 회원인증 방법은 가게에서 제공하는 포스터 캡처본과 사원증 또는 명함으로 본인을 확인 할 수 있도록 진행했다.

김청모 회장은 “협회 회원들을 위해 할인을 약속해준 업체에 감사를 전한다.”며, “회원들이 보다 저렴한 가격에 가게를 경험하고 가게는 회원들의 방문으로 홍보가 되어 상생하는 기회가 되길 희망한다.”고 전했다.